자돈코 이야기 / / 2022. 11. 25. 12:17

반갑습니다. 자돈코입니다. (자면서도 돈벌기 IN KOREA)

반응형

안녕하세요. 자돈코입니다.

반갑습니다. 오늘 처음 티스토리 블로그 개설했습니다. 

 

 

꽃 한송이 슬쩍~~

 

저는 평범한 대기업 휴직자로서,

한국에서 자면서도 돈벌기를 실천하고자 티스토리 블로그를 시작합니다.

 

 

자면서 돈을 어떻게 벌 수 있냐구요?

그것 중에 하나가 바로 블로그 수익이라 생각합니다.

현재 저는 온라인 스토어 및 블로그로 수익을 얻고 있는데,

블로그 수익은 생각보다 좋질 않아요.

 

휴직자- (육아휴직입니다^^)

의 신분에서 돈을 벌 수 있는 길은 많지 않더군요.

온라인으로 수입을 창출하는 수 밖에 없었구요.

 

그중에 제일 가능성 높아보이는게 바로 블.로.그!!!

네이버 블로그는 진짜 오래했지만

제가 재능이 없는 것인지 수익을 많이 얻지 못했고요

 

그나마 가능성을 본게 바로 티스토리 블로그를 통한

애드센스 수입이었습니다.

 

해외이용자도 유입될 수 있도록 해보고 싶은데,

많은 고민과 노력이 필요하겠네요^^

저의 앞길을 같이 지켜보실분~ ㅎㅎ 구독 눌러주세요ㅎㅎ

 

 

각종 경제 금융 뉴스 일상생활 꿀팁 등 여러가지를 올릴 예정이랍니다^^

애드센스 고시를 과연 통과할 수 있을까요?

그리고.... 한달에 애드센스로만 300만원 벌기- 과연 가능할까요?

먼저.. 1일 1포스팅에 힘쓰면서 애드센스 통과에 주력을 다할 예정이랍니다. 

그럼 지켜봐주세요

감사합니다(__)(--) 

반응형
  • 네이버 블로그 공유
  • 네이버 밴드 공유
  • 페이스북 공유
  • 카카오스토리 공유