생활정보 / / 2023. 2. 6. 22:34

보조금24 난방비 지원금 신청하는 법

반응형

정부24 사이트만 있는 줄 알았더니 보조금24 사이트도 있네요.

보조금24를 통해서 정부가 제공하는 가스, 전기, 난방비 혜택을 신청할 수 있어요!

아래 홍보물을 일단 먼저 잘 봐주세요. 

 

정부24 홈페이지에서 손쉽게 정부에서 받을 수 있는 보조금을 조회하실 수가 있답니다. 

보조금 24 서비스는 정부24에서 로그인 후 보조금24 이용 동의를 하고 나의 혜택에서 바로 확인 가능합니다. 

 

👇정부24 홈페이지 바로가기 클릭

그럼 난방비 할인 조회하는 방법을 알아볼까요?

정부24에 접속을 해줍니다. 

그리고 로그인을 해주세요! 

저처럼 로그인을 하고 나면 위와 같은 화면이 보이실거에요.

그럼 위 캡쳐에서 라이언 캐릭터로 제가 표시를 해두었는데요.  보조금24 항목이 보이시죠? 

이용 동의를 하고 나서 들어가시면 확인이 가능해요. 

저도 조회를 했더니.... 신청할 수 있는 항목이 하나도 없네요...(ㅠㅠ)

 

아무튼 신청가능하신 분들은 해당 내용이 뜨실 겁니다^^

그리고 인터넷을 이용하기 힘든 어르신 등은 신분증을 지참하고 주민센터에서 혜택 확인을 직접 하실 수 있구요.

자녀분께서도 대신 조회 및 신청을 해드릴 수 있어요.

부모님께서 정보제공동의 신청서를 작성해서 제출하면 자녀분이 대신 온라인으로 혜택 확인 가능합니다. 

 

 

 

보조금24에서 '난방비'로 검색을 했더니 위와 같은 난방비 지원 혜택이 많이 있네요~ 

꼭 들어가서 조회해보시고 혜택 놓치지 말고 신청하세요! 

 

👇보조금24 홈페이지 바로가기 

 

 

 

반응형
  • 네이버 블로그 공유
  • 네이버 밴드 공유
  • 페이스북 공유
  • 카카오스토리 공유